SPRINTER 1,2 과정
학습대상 초중급 직장인. 대학생   학습목표 영어로 길~게 말할 수 있다!!!   학습기간 1~3 개월
문법과 패턴, 다양한 표현과 프리토킹을 한번에 잡는다
수많은 레벨테스트 DB를 조사한 결과 한국인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평균 레벨은 8점 만점에 4점, 즉 짧은 문장은 만들 수 있으나, 미흡한 표현과 절대적인 연습량의 부족으로 길게 대화를 이끌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. 실제 회화에 꼭 필요한 패턴과 구조 및 다양한 표현을 익히면서, 더불어 여러 주제에 대해 직접 많은 말을 해볼 수 있도록 고안된 교재 Sprinter(단거리주자)는 쉬운 표현과 생소한 표현을 적절히 섞어, 초급부터 고급에 이르기까지 모든 레벨이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.
1권 보다 한층 난이도가 높아진 2권은 토익 레벨 5~7점 대의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. 일상생활과 비즈니스 상황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쉬운 패턴을 어떻게 회화에서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. 다이얼로그에서 새로 나온 표현을 익히고, 내용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고, 오늘의 패턴으로 특정 상황에 어떻게 쓰이는지 롤 플레이 형식으로 말해봅니다. 또한 새로운 표현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표현이 첨부된 문제를 스피킹해보는 시간과 함께 OPIC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포함한 2분 스피치를 해봅니다. 2권 부터는 본격적으로 본인이 영어를 최대한 많이 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, 특별히 짧은 문장 뿐만 아니라 2분~3분 정도의 긴 스토리도 말해볼 수 있는 섹션이 추가되었습니다.
1:1 수업 미리보기
아미고톡 스프린터 교재를 활용한 톡북잉글리시 1:1 수업 미리보기입니다..
학습자는 스마트폰, 강사는 PC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인터랙션을 이용해 재미있고 효과적인 영어수업을 합니다.
톡북으로 예습복습 반복학습
톡북은 e-Book 위에 동영상, MP3, 작문기능, Blind Box, Quiz 등이 결합되어 쉽고 편리하게 학습을 도와드립니다.
뿐만 아니라, 강사와 함께 1:1 수업한 코칭, 첨삭 내용도 모두 보관되어 있어 언제든지 기억을 되새길 수 있고요.
미리 예습하면서 작문을 해두거나 어려운 부분 등을 체크해 놓으면 강사와 1:1 수업시에 강사에게 바로 전달됩니다.